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사이코지만 괜찮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사이코지만 괜찮아]
현재 서예지 '소두', '개미허리' 등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6.20부터 방영되고 있는 이 드라마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동시 방영중이다!
매주 토.일마다 에피소드가 업데이드되고 있다.
드라마 공식 소개글은..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라고 한다!
(스스로 이상한 로맨스라 주장한다..ㅎ)
주연은 고문역 역 - 서예지, 문강태 역 - 김수현으로 이 드라마의 메인은 이 둘을 중심으로 흘러가는 것 같지만
주요 인물은 문상태, 남주리를 포함한 이 네명인 듯 하다.
문강태 (30세, 정신병동 보호사)
훌륭한 피지컬, 영특한 머리, 강인한 인내력, 순발력, 매력, 체력... 만인에게 공평하다는 신이 웬일로 얘한테만 몰빵 때리나 싶었는데 평생 짊어지고 갈 버거운 존재 하나를 옛다 얹어준다. 자폐 스펙트럼인 일곱 살 터울의 형!
형이 그의 등에 올라탄 이후 강태의 삶은 더 이상 그의 것이 아니었다. 아니 애초부터 그는 자신의 삶을 산 적이 하루도 없었다.
고문영 (30세, 인기 아동문학 작가, 반사회적 인격성향)
뭐 하나 부족할 거 없는 그녀에겐 치명적 결함이 하나 있다. 조물주가 천사 같은 피지컬을 조각하느라 혼신을 다한 탓에 깜빡하고 결정적인 하날 빠뜨린 건데.. 그게 바로 ‘영혼의 향기’라 불리는 〈감정〉. 애초에 향기 없는 꽃으로 태어났으니 벌과 나비가 꼬일리 만무. 혼자는 당연했고 외로움은 익숙했다. 불량품을 만든 자가 죄니? 불량품이 죄니? 그녀는 조물주를 탓하며 난 모든 심판에서 면제라는 생각으로 아주 제멋대로 막돼먹게도 산다.
문상태 (37세, 자폐 스펙트럼(ASD))
발달장애 3급의 고기능 자폐(HFA). 강태의 삼촌이 아니고 친형이다. 놀라운 암기력과 타고난 그림 실력을 갖췄다. 스킨십에 상당히 야박하며 애정행각을 극도로 싫어하니 좀 매정하다 할 수 있겠으나 그는 이렇게 좀 유별나게 태어났을 뿐. 비정상이 아니니 있는 그대로를 받아주시라.
남주리 (30세, 정신보건 간호사)
괜찮은 정신병원의 7년 차 간호사. 강태와는 서울에 있는 한 정신요양원에서 1년 가까이 함께 근무 했었고, 같은 동향 출신이었기에 꽤 친한 사이. 정말 친해지기 힘든 스타일이라며 다들 혀를 내두르는 강태와 퇴근 후 맥주 한잔 같이 기울이기까지 그녀가 얼마나 공 들이고 애를 태웠는지 아무도 모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