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갓오하 애니 보는 곳

by Eyrie 2020. 10. 9.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갓오하 애니 보는 곳

 

네이버 금요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아시나요?

서유기 컨셉을 기본 바탕으로 이루어진 액션 웹툰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 중 하나인데 이번에 신의탑, 노블레스와 같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됬습니다.

총 13회로 구성 되었고 내용은 전국대회까지의 내용이라 하네요~ 신의탑은 애니화 됬을때 아쉬운 평이 많았는데 갓오하 애니는 대체로 평이 좋고 액션 연출도 잘 뽑혔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갓오하(갓오브하이스쿨) 애니는 어디서 볼수 있는가?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갓오하 애니 보는 곳 : 애니플러스

 

 

소개해드릴 곳은 "애니플러스"란 사이트입니다.

애니플러스는 일본 애니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ott 서비스라고 보면 됩니다. 멤버십 가입을 하면 제공되는 대부분의 애니를 시청하실수 있는데 비슷한 사이트로 라프텔이 있죠. 라프텔과 애니플러스의 차이점이 있다면 애니플러스는 시청과 동시에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애니를 영구소장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10일 무료체험이 있었지만 현재는 멤버십 가입시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게 됬습니다. 


(ott 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august24.tistory.com/19

 

넷플릭스, 왓챠, 라프텔, 티빙, 웨이브를 무료 이용해보면서 나에게 맞는 ott 서비스 찾기

넷플릭스, 왓챠, 라프텔, 티빙, 웨이브를 무료이용해보면서 내게 맞는 ott 서비스 찾기 ott 서비스라고 들어보셨나요?? OTT(Over the top) 서비스란? 인터넷을 통하여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등 미디어 콘�

august24.tistory.com


 

이 애니플러스에서 갓오하 애니를 볼 수 있는데 애니제작은 일본회사에서 제작하다보니 버전이 자막버전과 더빙버전이 있습니다. 더빙버전을 본 많은분들이 자막버전도 찾으시지만 아직 자막버전은 제공이 안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 갓오하 애니는 멤버십으로는 관람이 불가한 콘텐츠라 멤버십 가입이 아닌 캐시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정기결제로 가입하면 매달 3000원 상당의 캐시가 지급되니 그걸로 관람하셔도 되고 정기결제까지는 부담되서 갓오하 애니만 관람하시고 싶으시다면 멤버십이 아닌 캐시충전을 해서 관람하시면 됩니다.


갓오하 애니 1기 평은 대체로 좋았고 재밌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직 갓오하 애니 2기는 소식이 없지만 평이 좋았던 만큼 2기도 제작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댓글